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대학 생활

설탭, SKY 말고 의대생, 약대생도 선생님 지원할수있나?(설탭 멘토, 과외 아르바이트)

by 더위먹은수박바 2021. 8. 25.
반응형

설탭, SKY 말고 의대생, 약대생도 선생님 지원할 수 있나?

 

'전국에서 SKY쌤과 1:1로 성적 향상 가능'이라는 콘셉트를 잡은 비대면 과외 업체인 설탭

 

명문대에 재학 중인 대학생 입장에서 꽤나 솔깃한 과외 아르바이트 자리이다.

 

나는 홍진경 님의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채널을 통해 설탭을 알게 되었다. 

 

그러다 어느 날 고려대학교에 재학 중인 친구가 설탭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이게 실제로 대학생들이 하는 아르바이트구나라는 것을 깨달았다.

 

 

설탭 아르바이트는 선생님 입장에서 굉장히 편하다. 

 

왜냐하면 아이패드만 있다면 집에서 편하게 과외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과외 학생네 집으로 이동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돈과 시간 둘 다 아낄 수 있다.

(과외를 하다 보면 생각보다 교통비가 많이 깨진다)

 

나는 여기서 궁금증 하나가 생겼다.

 

'설탭은 SKY쌤들과 하는 과외라는데... 의대나 약대에 재학 중인 대학생들도 가능할까?'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의대를 제외하고 전국에 무수히 많은 의대들이 있다.

 

아무리 지방에 있는 의대라고 해서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와 비교해서 빠지지 않는다.

 

(사실 요즘은 의대가 더 가기 힘들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설탭은 SKY인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재학생, 졸업생만 가능하다.

 

 

전국의 의대생들이 들으면 허망하고 어이없겠지만 이게 팩트다.

 

당신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에 들지 못한 것을 아쉬워하면서 설탭과는 아디오스~ 

 

의대에 재학 중인 나는 설탭 선생님 지원이 당연히 가능할 줄 알고 회원가입까지 했지만, SKY가 아니라는 이유로 거절당했다.

 

전국의 많은 의대생들이 나처럼 쓸데없이 회원 가입하지 말라고 이 글을 적습니다ㅋㅋㅋ

 

만약 설탭이 이 글을 읽는다면 이 점 개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글 내용 수정합니다. 이제는 의대생들도 설탭 선생님으로 활동할 수 있다고 하네요!

좋은 소식입니다.

대표적인 온라인 과외 플랫폼으로는 설탭과 콴다과외가 있습니다. 

온라인 과외로 선생님을 해본 입장으로서 학업과 병행하기 정말 편리하니 한번쯤 경험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콴다 과외 선생님(비대면 과외) 후기 1편: 지원서 작성, 합격 통보, 시급


반응형

댓글